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 치킨의 정의를 내려주는 맛

 

 

 

 

 

안녕하세요!

저번주 주말에 치킨을 시켜먹었는데요

치킨의 정의를 내려주는 맛이라

추천해드리려구요ㅎㅎ

 

 

 

 

 

 

제가 시켜먹은 치킨은 바로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 !

치킨은 반반이 진리죠?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 치밥하기 딱 좋았어요

가족끼리 먹을 거라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 만으론

부족할 것 같아서 감자튀김도 시켰어요~

 

 

 

 

 

 

 

영롱한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과

바삭바삭 해보이는 감자튀김 ㅠㅠ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느끼함도 전혀 없고~ㅎㅎ

 

 

 

 

 

 

 

글 쓰며 사진 보는데 침 흘릴 뻔 했네요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 두가지 맛을

한꺼번에 맛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오늘 저녁 야식은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널 어떠세요~?

 

 

'추억의애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애니메이션 손맛좀 보고싶네  (0) 2017.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