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눈썹문신 아프지않고 세련되게하는곳

 

 

 

요즘 제 남친이가 거울을 보면서

고민을 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왜그러냐구 물어봤는데 자기 눈썹이

너무 옅지 않냐고 고민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그럼 같이 눈썹문신

하러가자고 했더니 바로 동의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얼마전 눈썹문신했다던

친구한테 이것저것 물어보게 되었어요

최근에 만났을 때 눈썹문신이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되었더라구요

 

친구가 눈썹 문신할거면

구월동눈썹문신 페이스오프로

무조건 가라는 거에요

 

제 친구도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고

했었는데 이곳은 정말 강추!!!!

하는 곳이라고 그리하여

남자친구와 저는 예약을 했어욤

 

 

 

 

가게 내무에 들어왔을 때 눈에

이런 보드가 딱 들어오더라구요

현금결제시 할인!!!다행히 친구가

미리 알려줘서 현금인출기에서

촤르륵 뽑아왔어용!!

 

 

 

 

남친하구 가격표랑 시술된 사진을

보면서 어떤 시술을 받을지

고민고민!! 근데 남자눈썹문신은

처음이어서 쌤한테 물어 봤어욤

 

시술 들어가기전에 이렇게이렇게~

하면 좋을 거 같다고 말해주시더라구요!!

 

참!! 구월동눈썹문신 페이스오프는

 패키지상품도 있었어요 눈썹문신

외에 다른 것도 한다면  패키지로

하는 게 이득일 듯 싶더라구요 ㅋㅋ

 

 

 

 

남친이 시술을 받기 위해 시술실로 고고~!!

 

눈썹문신 한 뒤에 헝클어진 머리

정리할 수 있게 빗도 놓여져 있구

수정화장 할 수있게 비비랑 면봉

같은 것들도 놓여져 있더라구요

 

평소 렌즈를 끼고 다니는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 보존액까지

놔두시는 센스!! 배려심에 감동 ㅠㅠㅠ

 

저는 남친이 한 후에 하기로 했어요

아직 제 차례가 아닌데

괜히 제가 두근두근 ㅋㅋㅋㅋ

 

 

 

 

도구를 보여주시는 데 일회용을

사용하고 완전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안심했어요 솔직히

피부에 닿는 건데 일회용

사용하지 않으면 좀 불안하잖아요

 

도구들 찍고 남친을 봤는데

완전 긴장해서 몸에 힘이

잔뜩 들어갔더라구여 ㅋㅋㅋㅋ

 

 

 

 

이게 시술전의 남친의 모습!!

이제보니 전체적으로 눈썹이

정리되어있지도 않구 숱도

많은 편이 아니네요 ㅠㅠ

 

 

 

 

요건 구월동눈썹문신 페이스오프의

시술이 끝난 후!!

 

완전 자연스럽게 깔끔해진 거

보고 깜짝 놀랬어용!!!

눈썹 숱도 엄청 많아 보이고

 

남자친구도 거울 보더니 완전

만족해 하면서 막 제 어깨를 때리면서

오두방정을 다떠네요 ㅋㅋㅋ

 

그리고 제 차례가 왔어요!!!

아프로 따갑지 않을까 겁도 났는데...

 

 

 

 

구월동눈썹문신 페이스오프의

실력이 좋아서인지 진짜

안아팠어요!! 완전대박!!

 

혹시 나만 그런가 해서

 남친한테도 물어 봤는데

남친도 진짜 하나도

아팠다구 하더라구요

 

그리고 눈썹이 맘에 들게

되어서 저는 아이라인까지

받았어요!!

 

원래는 아이라인까지

미리 예약을 해야되는데

다행히 평일날 가서 다음

예약까지 텀이 좀 있어서

 

바로 진행해주셨어욤

완전 운 좋은거>_<!!!

 

 

 

 

그리고 갈 때 명함을 주시는데

명함 뒷편에는 시술받은 후의

주의사항 같은 것들이 쓰여있어요

마지막까지 서비스도 최고인 것 같았어요!!

 

탈각하구 2차 리터치하면 좀 더

자연스럽고 예뻐진다는데 벌써부터

완전 기대기대!!^ㅡ^

 

 

구월동눈썹문신 페이스오프 여기로 가시면 되요

 

 

 

Tel 010-2333-2296

KaKao. Faceoff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