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탈모 효과 나타나기 시작!!

 

 

 

 

 

올해초부터 남편이 스트레스가 심해지며

탈모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기 시작했어요

원래 M자 이마라 어느 정도 탈모가

진행되고 있긴 했지만 속도도 더디고

보기 싫을 정도로 심각한 건 아니었거든요

 

꾸준히 닥터포헤어 샴푸제품도 사용하고 있었구요

 

그런데 스트레스를 너무 심하게 받아서 그런지

샴푸로 혼자 관리하는 걸로는 도저히

감당이 안돼서 노원탈모 '닥터포헤어'를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여기 제품이 좋다는 건 알았어도

노원탈모 관리까지 해주는 건 몰랐거든요

그런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두피관리를 확실하게

해준다고 해서 믿고 찾아갔어요

 

화이트톤이라 엄청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도착해서 설문지를 작성하고 혈압, 두피 검사 등

진행한 뒤 프로그램을 설정했어요

 

설문지 작성하고 이런저런 상담을 하는데

생활습관, 스트레스가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검사결과를 토대로 맞춤별 프로그램을 설정해주셔서

옷을 갈아입으러 고잉고잉했어요

제 짐도 함께 남편 사물에 넣어놓고

관리 받는 걸 따라갔어요

 

 

 

 

 

 

 

 

제일 먼저 어깨 마사지와 발마사지를 하는데

남편이 민망하다고 나가있으라고 해서

사진 못 찍고...

 

잠시 밖에서 기다리다가 고주파관리 들어갈 때

다다다 쫓아가서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고주파관리를 하고

스케일링제음이온과 함께 분사해 수분을 보충함과 동시에

피지산화물까지 녹여줘요

자극이 없어 더욱 안심할 수 있죠!

 

 

 

 

 

 

 

그런 뒤 스티머를 들어가는 데

두피를 보습해주면서 묵은 각질들이

떨어져 나오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해요

 

엄청 따끈따끈해 보이더라구요

 

어느새 남편 잠들어 있었던 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고 나면 아쿠아테라피를 해요

비몽사몽한 채로 아쿠아테라피에 들어간 남편 ㅋㅋㅋ

얼굴 가려져 있지만 다시 잠들었다는 걸

알 수 있었죠ㅋㅋㅋㅋㅋ

 

 

 

 

 

 

아쿠아펀치를 하는데 보는 제가 다 시원하더라구요

확실히 실력있는 분이라 그런지 손길

하나하나가 전문적이었어요

 

 

 

 

 

 

 

 

 

 

아쿠아테라피를 마치고 나면

원적외선으로 두피를 살균해준 뒤

갈바닉으로 모공을 수축시키고 이완시키며

탄력을 더해주는 작업을 해요

미세한 전류가 흐르고 있다네요

 

 

 

 

 

 

 

 

마지막으로 발란싱 토닉을 헤어에 분사하고

TDP를 이용해 두피세포를 재생시키고

LED 바이오닉 브러싱으로 경직된 두피를

풀어주며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면 관리 끝!!

 

 

 

 

 

 

남편 관리 전 모습!!

양쪽 이마가 점점 깊숙이 들어가는 모습

안 그래도 스트레스 받는 일 많은데

이렇게 외적으로도 탈모가 급격히 진행되니

스트레스를 더더더더 많이 받으면서 급격히 진행되고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 관리중인 남편의 모습이에요

확실히 나아지고 있는 모습이 보이죠!!

 

요즘 자신감도 넘쳐서 스트레스도 덜 받고

항상 기분이 좋아보여서 저도 마음이 참 좋답니다

 

노원탈모 닥터포헤어 소문대로 믿을만하네요!!

 

 

 

:: 노원탈모 닥터포헤어 위치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693-4 노원탈모 닥터포헤어

 

 

:: 노원탈모 닥터포헤어 문의 ::

02-3392-5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