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동 맛집 차돌된장찌개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으로 인사드려요~

날이 많이 추운데 감기 들진 않으셨는지요

1월의 마지막 주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 점심으로 당산동 맛집에 가서

차돌된장찌개를 먹었답니다~

당산동 맛집답게 차돌된장찌개가

얼마나 구수하던지 지금부터 느껴보세요!







반찬으로 고등어조림뿐만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한식반찬이 다 나오더라구요ㅎㅎ

당산동 맛집 차돌된장찌개 먹으러

잘 왔다 생각 들더라구요~







푸근하고 담백한 맛의 당산동 맛집 반찬들

메인 메뉴인 차돌된장찌개 나오기도 전에

반찬 먹어보고 나서 당산동 맛집에 반했어요~!








바글바글 끓는 당산동 맛집 차돌된장찌개가

참 뜨끈하고 맛있어 보이죠?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더욱 맛의 풍미가 깊고

밥 한그릇 게눈 감추듯 먹고 왔네요ㅋㅋ

당산동 맛집 어딜갈까 고민되신다면

차돌된장찌개 드시러 꼭 한 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