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혼자 살고 있는

친구집을 방문했다가

먹거리로 고민을 하던 중

종암동 배달 치킨을 검색했었는데요!

 

다양한 업체가 나오는데

그 중 처음 보는 브랜드의

치킨이 있더라구요~

 

종암동 배달 치킨 중 친구도

낯선 브랜드라고 해서

도전정신이 강한만큼

한 번 먹어보자 싶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종암동 배달 치킨은 제가 생각한 것 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어요!

 

 

종암동 치킨 맛집도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중간 크기의 콜라가 함께 오는데요.

 

어렸을 때는 큰 콜라를

보내 주셨던 기억들이 있는데

최근에는 다 작은 콜라만 주시네요ㅜㅜ

 

 

새로운 종암동 배달 치킨의 뚜껑을 여니

종이로 덮여 있었는데요!

 

저희는 세가지 맛을 볼 수 있는

치킨을 주문했었답니다!

 

 

왼쪽부터 샤워크림, 양념, 후라이드 순서인데요!

 

언뜻 보시기에도 양념이 좀

덜 발린 느낌인거 보이시죠?!

 

맛은 문제가 아닌데

양념이 좀 덜발린게

종암동 배달 치킨의 아쉬운 점이었답니다ㅠ

 

종암동 배달 치킨의 아쉬운 점이

하나 더 있었는데요!

 

젓가락이 오지 않는 다는 점ㅠㅠㅠ

 

일회용의 사용을 줄이는 것 좋은 일이지만

왠지 집에 있는 쇠젓가락과

나무젓가락을 사용할 때

맛이 다른 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때문에 ㅋㅋㅋ

 

그래도 맛은 하나도 아쉽지 않습니다!

 

특히 샤워크림 완전 강추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