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부쩍 날씨가 많이 추워진 것 같아요!

 

아침에 보면 두꺼운 옷을 입고

이동하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햇빛이 있는 곳은 좀 괜찮은데

그늘로 들어가면 겨울인것 처럼

엄청 춥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점심으로 뜨끈한 국물이 있는

떡라면을 먹었는데요!

 

 

떡라면을 주문하고 기다리니

간단한 반찬들이 세팅이 되었는데요!

 

 

추가적인 반찬이 더 있더라구요!

 

 

떡라면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김밥도 한 줄 주문하구요!

 

 

기다렸던 떡라면이 나왔습니다!

 

가래떡이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사실 떡라면이라고 해도 떡이
얼마 안들어있지 않을가 싶었는데ㅋㅋㅋ

 

떡 먹다가 라면이 불었어요... ㅋㅋㅋㅋ

 

오늘의 점심이었던 떡라면과 김밥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니까 자꾸 뜨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들이 생각나네요!

 

감기 안걸리게 항상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