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역 쌀국수 맛집 포베이

 

 

 

 

안녕하세요! 저는 간만에 친구들과 만났는데요ㅎㅎ

평소에 쌀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영등포구청역 포베이에 다녀왔어요

 

 

 

 

포베이는 체인점이라서 몇번 먹어봤는데

영등포구청역에도 있는 줄 처음 알았네요ㅋㅋ

 

 

 

일단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커플세트라는 게 있길래 4명이서 두개를

주문하고 완전 푸짐하게 먹었네요!

 

쌀국수에 필수인 숙주와 양파, 단무지를 먼저 줍니다!

 

 

 

 

쌀국수가 나오기 전에 나온 짜조!

크 바삭바삭하고 따뜻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짜조도 쌀국수 집마다 다 다른데

이 집 잘하네 잘해ㅋㅋ 영등포구청역 포베이 나쁘지 않았어여

 

 

 

그 다음은 볶음밥! 양지가 들어가있어서

맛있었는데, 소스가 굴소스 같으면서도 살짝

특이한 맛이 났어요ㅎ

 

그래도 거부감 없이 먹었네요

 

 

 

 

그 다음은 제가 넘 좋아하는 쌀국수!

국물도 맛있고 날이 선선한 날에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ㅠㅠ

 

근데 레몬을 넣어줘서 아쉬웠어요

원래 따로 줘서 살짝 뿌려먹어야 하는데

국물이 신 느낌? ㅋㅋㅋ

 

 

 

 

양파랑 숙주랑 듬뿍 넣어서 먹었답니다!

ㅋㅋ 넘나 맛있는 것!!

 

진짜 오늘 간만에 폭식 했어요~

영등포구청역 쌀국수 맛집 찾으시면

포베이 추천해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