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하오하오' 다녀오다!

 

오랫만에 친구들이랑 탕슉이너무나먹고싶어섴ㅋ

 

찾아본 영등포 맛집 하오하오 ㅎㅎ

 

 

 

 

일단 영등포 맛집 중식당 에서는 꿔바러우(탕수육)이 제일 먹고 싶엇기에 당장시켰고,

 

그 옆에는 짬뽕입니다

 

색 보이시나요?

 

신기하시죠 짬뽕이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빨간색이 아닌데 맛잇었습니다 ㅎㅎ

 

저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탕수육 + 짬뽕 으로는 배가절대안차서.. 그다음 시킨것이

 

 

 

 

 

 

가지튀김! 이게 정말 생각지도 못하게맛잇었어욬ㅋㅋ

 

저는 가지 싫어해서 안먹으려햇는데 맛잇다며 친구가 엄청 시키자고 졸라서

 

시켰는데 정말 의외로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음..깐풍기맛?

 

그런데 가지를 튀기니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말랑한데

 

또 맛은 깐풍기..ㅋㅋ

 

신기하죠?

 

다음에 꼭 드셔보세요 ㅋㅋ

 

 

 

 

 

 

하오하오 위치예요 ㅋㅋㅋ

 

가서 짬뽕 + 탕수육 + 가지튀김 꼭 드셔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