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먹거리 왜 이제야 갔을까

 

 

 

 

안녕하세요!

재난문자까지 오면서 날이 얼어버렸는데요

요번주는 쭉 춥다고 하니 옷 두텁게 입으세요!

 

 

 

 

 

 

저는 당산역 먹거리를 즐기러 갔는데요~

왜 이제야 갔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당산역 먹거리가 참 괜찮았어요ㅎㅎ

 

 

 

 

 

 

 

제가 간 당산역 먹거리 식당은

떡갈비정식 집이었는데요

평소에 떡갈비를 좋아하던 저는

당산역 먹거리라고 해서 다를 게 있을까? 생각했어요

 

 

 

 

 

 

 

하지만 제 생각은 경기도 오산이었습니다...

당산역 먹거리 떡갈비정식은

마치 비주얼은 함바그 정식 같으면서도

소스가 달달하여 부드러운 맛이 혁명이었어요!

 

 

 

 

 

 

 

콩나물국은 맑아서 일반 콩나물국 일 줄 알았는데

얼큰하더라구요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당산역 먹거리 떡갈비정식은

철판이라 식사가 끝날때까지 따뜻했어요

당산역 먹거리 정말 진심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