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점심추천 따뜻하고 시원한 국물

 

 

안녕하세요~

턴업입니다:)

월요일인데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워요!

직장인점심추천이자 따뜻한 국물이 있는 순대국밥은 어떨까요?

 

 

 

 

 

직장인으로써 점심은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늘은 날씨가 많이 추워서 직장인점심추천 메뉴인

순대국밥을 동료와 먹으러 갔습니다!

추울 때는 따뜻한 국물이 최고 잖아요~?

 

 

 

 

 

 

직장인점심추천으로 나온 순대국밥은 끓고 있었습니다!

보글보글거리더니 잠시 후 멈췄어요~

따뜻한 밥에 말아먹어도 금상첨화!

고소한 들깨가루를 뿌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직장인점심추천으로 시킨 순대국밥인지만 저는 비계는 좋아하지 않아서

비계 빼고 고기랑 순대만 달라고 했어요~

고기는 야들야들거려서 맛있었어요!

순대도 속이 꽉 찼고요~ㅎㅎ

 

 

 

 

 

 

밥에 말아먹으니 더 직장인점심추천으로 나온 순대국밥이 더 맛있고~

따뜻함이 더 오래 보존 되는 거 같아요!

뜨거우니까 조심히 먹었어요ㅋㅋ

아무래도 더 깔끔한 맛이였어요!

 

 

 

 

 

 

국밥에는 역시 깍두기죠!

매콤한 깍두기와 함께한 직장인점심추천으로 먹은 순대국밥!

여러분도 추운 날 따뜻한 국물로 더 맛있는 밥 드세요~

맛있는 점심식사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