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피자회식 미세먼지 걱정 없이 먹자!

 

 

 

안녕하세요!

턴업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니여서 회식 하는 날 멀리

나가지도 못하고 해서 다같이 피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배달피자회식으로 뽑힌 피자 브랜드는

개그맨 김준현님이 광고하고 있는

피자헤븐에서 시켜 먹었어요~

사진이 너무 귀엽습니다!

 

 

 

 

 

 

 

 

 

 

이 피자는 하나의 토핑이 있는게 아니라

3가지의 토핑이 같이 있어요~

그러니까 하나의 맛이 아닌 3가지의 맛이 나는 피자입니다!

배달피자회식으로 먹은 피자인데 아직도 따뜻해요~

 

 

 

 

 

 

 

 

 

 

 

배달피자회식의 피자는 감자도 있고~

베이컨도 있고!

소스도 몇 군데 뿌려져 있어요 ㅎㅎ

진짜 맛나요ㅠ

 

 

 

 

 

 

 

 

 

배달피자회식의 피자 전체 샷!

불고기와 감자, 그리고 하나는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3 in 1인 셈이죠~ㅎㅎ

 

 

 

 

 

 

 

 

 

콜라와 피클, 그리고 소스도 같이 왔어요!

배달피자회식하면 당연히

핫소스와 피클! 그리고

파마산치즈가 있어야죠~ㅎㅎ

 

 

 

 

 

 

 

 

 

이렇게 맛있는 배달피자회식은 처음이네요ㅎㅎ

맛있는 피자와 함께

여러분도 미세먼지 걱정 없이

배달피자회식을 즐겨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