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방금 저녁으로 오므라이스를 먹고 왔는데

다들 맛있는 저녁 식사 하셨나요? ㅎㅎ

 

퇴근길에 친구를 만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잘 아는 오므라이스맛집이 있다고 해서

급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ㅎㅎ

 

 

오므라이스맛집인데 반찬들이 잘 나오더라구요!

 

원래 남의집 김치 잘 안먹는 편인데

김치도 제 입맛에 맞았어요! ㅎㅎ

 

 

따뜻한 국물도 한그릇 주시구요!

 

 

오므라이스맛집의 오므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소스도 적당하고 나쁘지 않았는데요~

 

특히 오므라이스 안에 볶음밥이 들어가있는데

밥알들이 날아다니지 않아서 좋았어요~

 

종종 너무 날아다녀서 먹기 힘든 경우들이 있는데

오므라이스맛집 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샐러드 소스도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오므라이스맛집인데

저녁 때 종종 이용해야 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