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역 중화요리 직장인 점심메뉴로 탁월

 

 

 

 

 

안녕하세요~ 턴업입니다:)

점심식사는 다들 잘 하셨나요?

오늘은 중국요리가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저는 오늘 영등포구청역 중화요리를 먹었습니다~

 

 

 

 

 

영등포구청역 중화요리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근처에 있는 저 붉은 색 장식!

꼭 중국영화에 나올 법한 느낌이였어요ㅎㅎ

저희가 시킨 것은 세트메뉴 1번!

 

 

 

 

 

 

 

 

영등포구청역 중화요리집에서 이런 면은 처음입니다!

보통 연노란 면이 나와야하는데 녹색면인 것이 다른 곳과는

확실히 다른 짜장면의 면이네요~

신기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영등포구청역 중화요리집의 짜장면을 감상했으니 이제 신나게

비비고 입속으로 직행해야겠죠~?

게다가 비볐을 때 어떤 비주얼인지도 봐야할 거 같아요!

소스를 투입!

 

 

 

 

 

 

 

영등포구청역 중화요리집의 녹색짜장면은 비벼보니

일반 면과는 살짝 다른 것 같아요!

맛은 거의 비슷한 거 같아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영등포구청역 중화요리집의 세트메뉴 탕수육!

채소도 큼직하게 썰어서 직접만든 것도 느껴지네요ㅎㅎ

게다가 가성비도 좋아서 직장인들의 점심메뉴로도 제격인 거 같아요~

내일도 짜장면 먹으러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