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름에 오키나와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용!

역시 일본하면 편의점 음식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숙소에 있는 편의점 음식을 야식으로 털었습니당~

아참 그리고 저는 일본 자판기에 대한 뭔가...열망?이있었는데요

이번에 자판기란 자판기는 다 턴 것 같아요 ㅋㅋㅋㅋ

 

 

먼저 숙소에 있었던 자판기에요!!

진짜 다양한 음료들이 있죠 ㅠㅠㅠㅠ

진짜 하나하나 다 먹고 싶었는데 꾹 참았다는...

일본에 자판기가 많은 이유는 지진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지진이 일어났을 때 자판기가 수분 공급 수단이 되기 때문에

거리 곳곳마다 있는거라고 하더라구용

 

 

히히 드디어 숙소 밑에 있는 편의점? 같은 기념품 샵 도착!

여기도 엄청 다양한 젤리 종류랑 과자가 있었는데용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은데 많더라구요

 

 

이거는 망고 푸딩!!

일본의 푸딩 맛을 보고 싶어서 하나 겟! 했습니당

뭔가 일본은 역시 아기자기한 것 같아용

 

 

짜잔~ 진짜 완전 털었져 ㅋㅋㅋㅋㅋ

애플망고 젤리랑, 맥주안주, 컵라면, 햄,

그리고 맥주까지!!! 이제 드디어 냠냠 할 수 있겠군요 흐흐

 

 

드디어 말로만 듣던 일본 컵라면 시식!!!

한국은 약간 매콤하잖아요

일본은 담백하고 간장 베이스 튀김우동 같은 느낌이 들었어용

어쨌든 제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고

완전 짱짱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밤마다 편의점 털 것 같아용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