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한스델리를 다녀왔어요ㅋㅋㅋㅋ

 

 

 

 

 

정말 어릴때 학원 옆에 있어서 한스델리를

굉장히 자주 갔는데요!

그때 정말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 밥을 먹을 수있어

많이 갔던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생각난김에 친구랑 광명사거리의 리모델링된

한스델리를 갔다왔어요~ㅎㅎ

 

 

 

 

그런데 이게 왠일

한스델리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비싸 봤자 6500원? 그정도 였는데

이젠 평균이 6500원 이 됬더군요..

 

 

 

 

하긴 세월이 흘러 물가도 오르니 어쩔수 없겠구나 생각 했어요~

 

 

 

 

 

 

 

 

 

 

 

 

 

가격의 충격을 뒤로하고

자주 먹었던 크림떡볶이랑 치킨도리아!

맛은 변함 없이 제 입맛에 딱!

역시 한스델리는 치즈를 팍팍! 넣어 주시네요~

 

 

 

 

 

가격이 비싸져서 놀랐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랑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며 먹고 왔습니다~